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깻잎 가슴수술 고백 “새로운 몸으로 다시 태어났다”

스타 이야기

by 피어팩토리 2021. 9. 7. 08:00

본문

반응형
LIST

유튜브 캡처


유튜버 유깻잎이 성형 수술 사실을 깜짝 고백했다.

유깻잎은 지난 5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여러분 저 드디어 했습니다. 가슴과 얼굴 지방 이식 후기’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반응형


유깻잎은 “여러분께 고백할 게 있다. 가슴 수술을 했다”며 “혹시나 가슴 성형 수술을 하실 분이나 고민 중인 분들에게 후기를 이야기해드리고 싶어서 영상을 찍게 됐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그는 “이 영상을 절대 성형을 권장하는 영상이 아니며 순수한 경험담을 공유하는 것”이라고 자막으로 고지했다.

유깻잎은 지난 6월 3일 가슴 수술과 얼굴 지방 이식 수술을 했다면서 수술 후 3개월이 지나 많이 회복된 상태라고 전했다.

그가 공개한 브이로그에서 유깻잎은 수술 전 병원에서 긴장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그는 “수술 자체가 처음이라 긴장된다”며 심경을 전했고 이후 병상에 누워 회복하며 아파하는 모습도 공개했다.

유튜브 캡처

수술 후 3개월이 지났다는 그는 “(가슴이)수술 전 가장 작은 A 사이즈였다. 출산 후 모유 수유를 하니 가슴에 잡혔던 몽우리가 없어지면서 너무 처지더라”면서 “안 그래도 작았는데 몽우리마저 처지니 너무 보기 싫더라”라고 말했다. 이어 “가슴 수술을 하고 싶다는 생각만 하고 있다가 정말 마음을 먹고 이번에 수술을 감행했다”고 말했다.

유깻잎은 “수술 후 가슴이 너무 아프고 감각이 아예 없었다. 너무 고통스러워서 ‘내가 이 수술을 왜 했지’라는 생각까지 들더라”라고 고백했다. 그는 “처음에는 일주일동안 앉아서 자야 하는 고통에 수술을 후회하기도 했지만 지금은 많이 회복한 상태고 아주 만족하고 있다”고 했다 .

그러면서 유깻잎은 “결과적으로 만족하지만 너무 아프고 힘들었다. 주변에 무조건 추천하고 싶지는 않다. 전신 마취를 해야하는 위험한 수술”이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는 “수술 후 경험을 나누고 싶어서 영상을 찍게 됐고, 절대 수술을 권장하는 것이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유깻잎은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 이혼 7개월 만에 전남편 최고기와 함께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