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확실한 배후수요와 높은 투자안정성으로 인기몰이 중인 운정3기 신도시 랜드마크 상가 ‘다율타워’

부동산 이야기

by 피어팩토리 2021. 4. 16. 14:17

본문

반응형
LIST

다율동 입주예정 아파트 단지 현황 / 사진출처 : 다율개발 제공

 

파주 운정 3기 신도시에 스트리트몰형의 랜드마크 상가 ‘다율타워’가 들어선다. ‘다율타워’는 각종 교통호재와 풍부한 배후수요가 예상돼 높은 투자 안정성을 기대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다율타워는 접근성과 가시성이 뛰어난 사면 도로 상가로 뛰어난 입지를 자랑한다. 또한 황금상권의 중심 상가로 2필지에 조성되는 스트리트몰형 상가다.

이뿐만 아니라 다율타워는 17개 단지 14,741세대 3만여 명의 풍부한 배후수요를 품을 입지로 바로 앞 휴아림 745세대를 비롯 푸르지오 1,778세대, LH 1,066세대 등 대단지 아파트 기반의 고정수요를 기반으로 매출 또한 풍족할 것으로 기대되어 투자안정성이 높은 것으로 평가된다.

교통도 뛰어나다. GTX 운정역 개통으로 파주에서 서울 약 10분, 2호선 삼성역 약 24분이 걸릴 것으로 예상된다. 수도권 광역 급행철도 GTX-A 개통 시 보다 빠르게 인접 도시에 연결될 것으로 보인다.

자유로와 제2자유로 이용 시 서울까지 20분, 김포공항 25분, 인천국제공항 50분이 소요되어 자차로도 뛰어난 접근성을 보인다. 

다율타워는 운정3지구 내 F3, F7지구 중 유일하게 분양신고가 된 상가로써 수분양자의 안전성이 높게 평가된다. 다율타워는 지하 2개 층을 전부 광폭 주차장으로 조성하여 일대에서 가장 여유로운 주차장이 조성될 전망이다.

시공사는 3년 평균 수주액 1000억 이상, 기업신용평가 BBB 등급으로 믿을 수 있는 곳이다.

다율타워는 3층까지 에스컬레이터를 설치하여 2, 3층도 유동인구 수요를 누릴 수 있다. 특히 6층 루프탑에는 풋살장과 퍼팅장이 어우러진 특화 설계로 눈길을 끌기도 했다.

분양 관계자는 “가시성과 상징성 확보에 탁월한 스트리트형 상가로 이용객들의 만족도가 높고 집객효과가 뛰어날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편리한 동선과 이국적인 분위기, 여유 있는 공간이 돋보이는 다율타워는 높은 투자 안정성으로 투자자들에게 인기가 높다”라고 전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