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년판타지, 인기가 심상치 않다…‘하이!판타지’ 이후 팬심 녹인 소년들

스타 이야기

by 피어팩토리 2023. 3. 3. 10:19

본문

반응형
LIST

‘소년판타지’에서 팬심을 녹인 소년들의 역대급 비주얼이 화제다.

시그널 송 ‘FANTASY’ 공개 직후 지난 1일 오프라인 이벤트 ‘하이!판타지’까지 진행되면서 소년들을 향한 수많은 스포트라이트가 이어졌다. 참가자 55명 전원이 처음 모습을 드러내는 자리인 만큼 현장에는 수많은 국내외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하이!판타지’ 이후 참가자들의 비주얼을 기반으로 팬덤이 형성되기 시작했다. ‘소년판타지’ 티저 영상에서 가장 먼저 얼굴을 알린 홍성민, 시그널 송 ‘FANTASY’ 센터 유준원, 중국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 소울, 태국 배우 산타, 김우석 등이 커뮤니티에서 비주얼 라인으로 화제를 모았다.

뿐만 아니라 ‘소년판타지’를 통해 재데뷔에 도전하는 참가자들은 ‘FANTASY’ 뮤비에서도 완벽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K팝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룹 TRCNG의 전 멤버인 태선과 tvN ‘레인보우 유치원’으로 얼굴을 알린 복대니얼, OCJ Newbies 소속의 롱궈하오, 그룹 싸이퍼의 리더인 문현빈, 대만에서 연기자로 활동한 아이반은 ‘소년판타지’를 통해 재데뷔의 기회를 안은 만큼, 치열한 경쟁을 예감하게 한다.

등장만으로 팬들의 마음을 저격하며 SNS에서 두고두고 회자되는 참가자들도 있다. 오현태와 이한빈, 하야토, 김규현, 강민서는 시그널 송 ‘FANTASY’ 이름에 반박 불가한 넘사벽 퍼포먼스까지 보여주며 ‘소년판타지’에 대한 기대감을 치솟게 하고 있다.

한편, 이들은 오는 4일 MBC ‘쇼! 음악중심’로 첫 음악방송에 출격한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