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숲 상권, 높은 집객력과 안정적 상가 운영 가능

부동산 이야기

by 피어팩토리 2022. 7. 21. 10:52

본문

반응형
LIST

현대산업개발, ‘서울숲 아이파크 리버포레’ 공급 


한국부동산원의 건물용도별 건축물 거래현황 자료에 따르면 5월 전국 전체 건축물 거래량은 전년 동기(15.53%) 대비 6.25% 포인트가 늘어났다. 이 중 서울은 전년에 비해 6.45%p, 인천은 25.14%p가 증가했는데, 코로나로 장기간 홈어라운드(Home Around) 소비 행태가 이어지며 특히 상가 시설에 많은 수요가 집중되고 있는 정황이다.

반응형



부동산 전문가들은 “서울숲 상권과 성수동 카페거리의 경우 최근 집객력과 풍부한 배후수요로 주목을 끌고 있다. 최근 서울숲 일 방문자는 약 25만 명에 이르고, 서울숲 복합문화체육센터 이용 고객 및 성수동 지식산업센터 입주기업은 약 5,600개에 달해 이에 따르는 다양한 수요층이 안정적인 상가 운영을 가능케 한다.”고 말했다.

이러한 가운데 서울숲 인근에서 공급 중인 ‘서울숲 아이파크 리버포레’가 주목을 받고 있다. 해당 상가 시설은 뚝섬역, 한양대역, 서울숲역을 도보로 이동 가능한 초역세권 입지에 위치하며, 성수대교, 영동대교를 이용 시 강남북을 편리하게 오갈 수 있는 쾌속 교통망도 보유하고 있다.

삼표레미콘 공장부지에는 오페라하우스가 추진 예정에 있어 미래가치 프리미엄도 잇따른다. IT산업개발진흥지구 지정, 성수동 도시재생사업 추진 등의 첨단 산업단지 개발로 인한 배후수요도 크게 증가할 전망이다.

LIST



가시성, 집객력 면에서 뛰어난 스트리트몰 설계와 고정수요 1,353세대로 상가 운영의 안정성을 더하는 해당 상가는 1군 건설사인 현대산업개발 시공으로 경쟁력이 확보돼 더욱 투자자들의 이목을 끈다.

한편 ‘서울숲 아이파크 리버포레’의 홍보관은 서울특별시 성동구에 마련돼 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