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니, 6년 만에 연기자로 ‘깜짝’ 변신…팝스타 위켄드 제작 드라마 '더 아이돌' 출연

TV 방송 이야기

by 피어팩토리 2022. 7. 18. 21:28

본문

반응형
LIST

가수 제니(왼쪽에서 두번째)가 드라마 ‘더 아이돌’의 티저 영상에 출연했다. HBO 유튜브 채널 캡처


그룹 블랙핑크의 멤버 제니(본명 김제니)가 6년 만에 가수에서 연기자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다.

18일 HBO 공식 유튜브 채널에 ‘더 아이돌 공식 티저(The Idol | Official Teaser)’ 영상이 올라왔다.

이는 연내 공개될 예정인 HBO 새 드라마 ‘The Idol’(더 아이돌) 공식 티저 영상으로, 캐나다 출신 가수 위켄드(The Weeknd)가 제작하는 작품이다. HBO 드라마 ‘유포리아’를 연출한 샘 레빈슨 감독이 공동 제작으로 참여하기도 했다.

드라마 ‘더 아이돌’은 인기 팝 아이돌 스타가 몸담고 있는 산업 세계에 관한 이야기를 다룰 예정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제니가 배우 조니 뎁의 딸 릴리 로즈 뎁, 가수 트로이 시반 등과 함께 출연해 이들 옆에서 춤을 추는 모습이 짧게 담겼다. 제니는 탱크톱 차림에 흑발을 늘어뜨린 모습이다.

제니의 배역은 아직 미정으로 알려졌다.

티저 영상을 본 팬들은 “제니가 배우로서 첫 솔로 활동을 나서는 것인데 좋은 배역이면 좋겠다”면서도 “제니가 센터가 아니라니 실망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앞서 지난해 제니가 팝스타 위켄드와 포옹하는 모습과 저녁 식사를 하는 모습이 목격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