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현빈♥손예진, 부모 된다... “소중한 생명 잘 지킬 것”

스타 이야기

by 피어팩토리 2022. 6. 27. 21:42

본문

반응형
LIST


현빈 손예진 부부가 부모가 된다.


손예진은 2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조심스럽고도 기쁜 소식을 전할까 한다. 우리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다”면서 직접 임신소식을 전했다.


그는 “아직 얼떨떨하지만 걱정과 설렘 속에서 몸의 변화로 인해 하루하루 체감하며 지내고 있다”며 임신 소감을 밝히곤 “너무 감사한 일이지만 그만큼 조심스러워서 아직 주위 분들에게도 말씀을 못 드렸다. 우리만큼이나 이 소식을 기다리고 계실 팬 분들에게 더 늦기 전에 소식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이어 “우리에게 찾아온 소중한 생명을 잘 지키겠다. 여러분도 여러분의 삶에서 소중하게 지켜야할 것들을 잘 지켜나가며 건강히 지내시길 바란다. 행복하시길”이라며 글을 마무리 했다.


한편 지난 2020년 tvN ‘사랑의 불시착’ 종영 후 열애를 시작한 현빈과 손예진은 2년 후인 2022년 3월 부부의 연을 맺었다.


이하 손예진 인스타그램 글 전문


여러분 잘 지내고 계시죠? 저는 잘 지내고 있어요^^


오늘 조심스럽고도 기쁜소식을 전할까 해요~


저희에게 새 생명이 찾아왔답니다.


아직 얼떨떨하지만 걱정과 설레임 속에서 몸의 변화로 인해 하루하루 체감하며 지내고 있어요~ 너무 감사한일이지만 그만큼 조심스러워서 아직 주위분들께도 말씀을 못 드렸어요.


저희만큼이나 이 소식을 기다리고 계실 팬 분들, 주위 분들께 더 늦기 전에 소식을 전합니다.


저희에게 찾아온 소중한 생명을 잘 지킬게요~ 여러분도 여러분의 삶에서 소중하게 지켜야 할 것들을 잘 지켜 나가며 건강히 지내시길 바래요..


행복하세요.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