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최환희, S대 축제서 첫 공식 공연‥母 최진실 봤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스타 이야기

by 피어팩토리 2022. 5. 13. 11:32

본문

반응형
LIST

\가수 지플랫(최환희)가 대학교 축제의 계절을 맞아 한 대학 축제 무대에 서면서 팬들과 호흡했다.

지플랫은 5월 12일 개인 SNS에 "제 오피셜 첫 공연이자 첫 대학축제를 너무 화려하게 꾸며주신 성균관대 너무 감사합니다. 나중에 또 올게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지플랫은 공연을 구경하러 온 학생들과 인증샷을 남기며 첫 대학축제 무대의 기쁨을 나누고 있는 모습. 함께 공개된 영상에서는 지플랫이 능숙한 무대로 즐거움을 선사하는 모습이 담겼다.



첫 오피셜 공연 데뷔에 팬들은 "너무 멋지네요. 앞으로 승승장구하길", "어머니가 이 모습을 보셨다면 너무 기특하게 생각하셨을 것 같다", "남매가 모두 끼가 많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플랫은 고(故) 배우 최진실의 아들로 2020년 싱글 앨범 '디자이너'로 데뷔했다.

여동생인 최준희는 지난 1월 10일 출판사 작가의 서재와 출판 계약을 맺고 작가 데뷔를 준비 중이다.

2월 8일에는 소속사 와이블룸과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본격적인 연예계 활동을 예고했으나 3개월 만인 지난 5월 6일 전속계약을 해지했다. 최준희는 개인 SNS를 통해 "저는 아직 이 직업에 그만큼 열정이 아직은 없는 것 같다"고 계약 해지 사유를 설명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