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트레이 키즈, 美 ‘더 레이트 쇼 위드 스티븐 콜베어’서 신곡 무대 선사…‘뮤직뱅크’부터 음방 활동 돌입

스타 이야기

by 피어팩토리 2022. 3. 19. 07:11

본문

반응형
LIST

JYP 제공


아이돌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미국 심야 인기 토크쇼 ‘더 레이트 쇼 위드 스티븐 콜베어’(The Late show with Stephen Colbert)에서 신곡 무대를 선사한다.

새 미니 앨범 ‘ODDINARY’(오디너리)를 발매하고 컴백한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19일 오전 11시(미국 동부 시간 기준 18일 오후 10시) 미국 CBS 심야 인기 토크쇼 ‘더 레이트 쇼 위드 스티븐 콜베어’의 유튜브 채널 내 시리즈인 ‘레이트 쇼 미 뮤직’(#LateShowMeMusic)에 출연해 타이틀곡 ‘MANIAC’(매니악) 무대를 공개하고 글로벌 열기를 뜨겁게 달군다. ‘더 레이트 쇼 위드 스티븐 콜베어’는 미국 CBS에서 방영되는 인기 있는 심야 코미디 토크쇼로, 배우이자 작가인 스티븐 콜베어가 진행을 맡고 있다.

18일 오후 1시 새 앨범을 발매하고 컴백한 스트레이 키즈는 이날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19일 MBC ‘쇼! 음악중심’, 20일 SBS ‘인기가요’에서 신곡 ‘MANIAC’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K팝 대표 무대 맛집’의 귀환을 알린다.


JYP 제공


타이틀곡 ‘MANIAC’은 그룹 내 프로듀싱 팀 쓰리라차(3RACHA)가 작사, 작곡을 맡아 ‘정상’을 요구하는 세상에 외치는 ‘비정상’들의 당당한 소리를 특유의 화법으로 풀어냈다. 강렬한 비트와 한 번 들으면 잊혀지지 않는 후렴구 사운드가 특징이다. 앨범명 ‘ODDINARY’는 ‘이상한’, ‘평범한’을 의미하는 두 영단어 ‘Odd’와 ‘Ordinary’를 더해 ‘평범한 우리도 모두 이상한 면을 지니고 있다. 즉 이상한 것이 곧 평범한 것이다’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새 앨범 ‘ODDINARY’는 지난 16일 오전 기준 선주문 수량 130만장을 돌파하며 남다른 기세를 과시했다. 지난해 스트레이 키즈를 ‘JYP엔터테인먼트 최초 밀리언셀링 아티스트’에 등극시킨 정규 2집 ‘NOEASY’(노이지)가 세운 발매 당일 선주문 수량 93만 장보다 약 40만 장을 상회하는 기록으로 또 한 번의 밀리언셀링 음반 탄생을 향해 기대감을 키웠다.

스트레이 키즈는 두 번째 월드투어 ‘Stray Kids 2nd World Tour ’MANIAC‘’(스트레이 키즈 두 번째 월드투어 ‘매니악’)으로 글로벌 스테이(팬덤명: STAY)와 만난다.

4월 30일과 5월 1일 서울에서 시작되는 공연은 6월 11일~12일 일본 고베, 18~19일 도쿄, 29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뉴어크, 7월 1일 시카고, 3일 애틀랜타, 6일 포트워스, 9일 로스앤젤레스, 12일 오클랜드, 14일 시애틀, 26일~27일 일본 도쿄까지 총 10개 도시 15회 규모를 자랑한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