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기적적인 결과” 서울대 출신 서경석 2년 도전 끝 공인중개사 시험 최종 합격

스타 이야기

by 피어팩토리 2021. 12. 2. 17:02

본문

반응형
LIST

서울대 불문학과 출신의 개그맨 서경석이 2년간 도전 끝에 공인중개사 시험에 최종 합격했다.

서경석은 12월 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제32회 공인중개사 시험 2차 최종 결과를 발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서경석은 "한 달이 정말 빠르게 지나갔다. 많은 분들이 응원, 격려해 줘서 지난 한 달 동안 마음을 비우고 미뤘던 일상에 최선을 다하다가 어젯밤에는 긴장되고 떨렸다"고 말문을 열었다.

서경석은 "아침 9시에 결과가 나왔는데 바로 확인할 수 없었다. 라디오 방송이 있었는데 중간에 알고 싶지 않았다"며 "가채점 결과 볼 때 얼마나 제가 썼던 답 중에 세 개가 기억이 안나서 틀린 걸로 처리하면 불합격이고 그중 하나가 맞으면 합격이라고 말했다. 결과를 보니까 그중에 한 문제 맞은 것 같다. 이의 제기가 받아들여져서 전부 정답 처리가 된 것 중 제가 또 하나 해당된 것 같다. 많은 분들이 응원해 줘서 기적적인 결과가 나왔다"고 전했다.

서경석은 "가족 식구들이 저 때문에 애써줬다. 마지막 한 달엔 집에서 못 들어가고 옷만 갈아입고 방송 가고 그랬다"며 "지난 2년간 힘들지만 보람 있었던 공인중개사 도전 과정을 마치려고 한다"며 고마움을 전했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