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NHYPEN, 9월 말 컴백 확정 ‘4세대 핫 아이콘’ 귀환

스타 이야기

by 피어팩토리 2021. 8. 25. 11:03

본문

반응형
LIST

그룹 엔하이픈(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선우, 니키, 성훈)이 가을 컴백을 확정했다.

8월 25일 뉴스엔 취재에 따르면 엔하이픈은 9월 말 새 앨범을 발매한다. 지난 4월 26일 발표한 두 번째 미니 앨범 'BORDER : CARNIVAL'(보더 : 카니발) 이후 5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Mnet 'I-LAND'(아이랜드)를 통해 결성된 엔하이픈은 지난해 11월 30일 첫 미니 앨범 'BORDER : DAY ONE'(보더 : 데이 원)으로 공식 활동을 시작했다. 데뷔 앨범으로 단숨에 음반 판매량 31만 장을 돌파하며 2020년 데뷔 신인 음반 판매량 1위, 신인상 4관왕 기록을 세웠다.

전작 'BORDER : CARNIVAL'을 통해서는 닷새 만에 앨범 판매량 52만 장을 달성, 데뷔 6개월 만에 '하프 밀리언셀러' 수식어를 거머쥐었다. 해당 앨범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 18위로 진입하며 '4세대 핫 아이콘' 저력을 증명했다.

엔하이픈은 7월 일본 데뷔 싱글 ‘BORDER : 儚い’(보더 : 하카나이)로 오리콘 데일리 싱글 차트와 주간 싱글 차트를 석권하고, 일본 레코드협회로부터 ‘골드 디스크 플래티넘’ 인증을 받았다. 국내를 넘어 해외 입지도 탄탄하게 다지고 있는 엔하이픈이 내달 발매하는 신보로 어떤 행보를 이어갈지 기대가 모인다.

반응형
LIST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