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자랑스러운 리사 향해 “Good gril”

걸그룹 블랙핑크(BLACKPINK)의 지수가 멤버 리사를 자랑스러워하고 있다.
지수는 1일 오후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리사와 함께 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지수는 지난달 29일 ‘2022 MTV VMAs’에서 솔로앨범 ‘라리사’(LALISA)로 베스트 K팝 부문 상을 받은 리사에게 “Good gril”이라는 축하를 전했다.
리사가 받은 이 상은 K팝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서 받은 최초의 상이다. 이에 지수가 남긴 메시지는 상을 받은 여자라는 뜻으로 해석된다.

사진속에서 두 사람은 공연 당시 의상을 입은 채로 나란히 투샷을 찍었고 하트 이모티콘으로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어 지수는 자신의 SNS에 ‘VMAs’ 무대를 꾸민 소감을 전했다. 그는 “늦은 포스팅이지만 공연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습니다. 나는 당신들이 우리의 무대를 즐겼기를 바라며 곧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심경을 고백했다.

이날 지수가 속한 블랙핑크는 ‘베스트 그룹상’과 ‘베스트 메타버스 퍼포먼스상’을 받으며 2관왕에 올랐다. 아울러 블랙핑크는 수많은 패셔니스타들을 제치고 MTV의 헤드라인을 장식했고 ‘2022 레드카펫- 베스트 패션’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블랙핑크는 선공개 곡 ‘Pink Venom’(핑크 베놈)이 공개된 지 1주일도 안 되서 뮤직비디오 조회수 2억 건을 넘는 엄청난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앞서 블랙핑크의 첫 정규 앨범에 해당하는 ‘THE ALBUM’이 엄청난 퀄리티를 자랑한 만큼 오는 16일에 정규 앨범 2집 ‘BORN PINK’(본 핑크)에 K-POP팬들은 많은 관심이 쏠리는 중이다.